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고아님) 핸드폰 최저가 구매/핸드폰 싸게 사는 방법/비교 계산 시트 공유/선택약정, 공시지원금, 자급제 비교

- Review -/생활의 꿀팁

by 꼬도기 2020. 12. 11. 15:04

본문

반응형

 

핸드폰 구매할때 사기당한 썰부터 시작해서 결국 핸드폰 최저가 싸게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일단 저는 핸드폰 요금제 거의 최하단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데이터 2.5G 이후 무제한, 통화문자무제한, 요금제를 아주 저렴하게 사용하시는 분들, 번호이동 아니라 기기변경, 신규가입이라면 통신사 대리점이나 빠X, 핸드폰 뽐뿌에 올라와있는 것을 아무리 찾아봐도 싼데 없습니다.

그냥 자급제폰을 구매하시는 것이 정답입니다!^^

핸드폰 100만원짜리를 가져다가 실제 구매하시게 되면 60만원에 구매하실 수 있으세요~ 라고 해놓고

알고보면 카드를 만들어서 월30만원 이상 무조건해야한다는 조건들도 다 포함시켜서 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리고 할부원금 3년하시면 2년뒤에 저희 대리점에서 대신 지불해드려요~ 이런 개소리에 속으시면 안됩니다. 지금 당장 줄 돈이 아니면 아무것도 믿으시면 안됩니다.

대리점 2년도 채 안되서 폐업절차 밟고 전화번호, 메일 싹다 바꿔서 새로운 통신사라고 속이고 호구를 찾습니다.

36개월 약정하고 12개월 약정은 대리점에서 지불해드릴게요 개소리 믿고 호구처럼 ㅠㅠ 속았고 2년 지나니 연락도 안되고 연락조차 없고 흔적 조차 없습니다. (온라인으로 알아본 곳이었음)

자급제랑 통신사 통해서 선택약정, 공시지원금 했을때 한번 비교해 보시라고 계산 시트 엑셀파일 공유합니다.

핸드폰요금제.xlsx
0.01MB

 

자급제폰 구매하실때는 디지털프라자같은 곳에서 월별로 행사를 한다고 합니다.

저번에 11월 블랙프라이데이 같이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노트20 울트라 브론즈 패키지로 구매할 경우

100만원도 채 안되는 가격에 핸드폰을 구매할 수 있게 했더라구요. (삼성 포인트, 카드 청구할인 이용)

핸드폰도 가전제품처럼 발품 손품 팔아서 구매해야하는게 맞나봅니다.

물론 11번가나 옥션 같은곳에서 자급제폰 행사할때 사는 것도 방법이구요. 지금 현재 11번가에서 아이폰 자급제 구매 행사하고 있더라구요.^^

이렇게 사도 대리점이나 통신사끼고 사는 것보다 훨씬 쌉니다.

항상 가성비있는 좋은 구매 하시고 행복하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