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재밌는 미드 추천/ 미국드라마 추천

- Review -/추천 콘텐츠

by 꼬도기 2017. 2. 5. 15:22

본문

반응형

요즘 미드에 푹 빠졌습니다.

 

저는 사실 한국드라마의 러브라인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대부분 드라마가 너무 연인끼리의 사랑에만 치중해있거든요. 물론 그렇다고 재미없는 건 아니예요.

 

뻔한 소재가 지겨워 졌을 뿐....하지만 미국드라마는 달라요. 스케일이 큽니다. 액션도 그렇고,, 스릴 만점이죠 ㅎㅎㅎ

 

그동안 봐 왔던 미드들 중에서 제가 좋아하는 미드를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저의 취향과 일치하신다면 좋아하실 거라고 믿어요.

 

 

 

 

1. 로스트룸

 

 

 

 

 

줄거리는 딸을 찾기위한 아버지의 고군분투! 모든 물건에는 능력이 있고 그 물건 때문에 딸이 사라지게 됩니다.

 

딸 찾으러 삼만리~! 처음에 영화인 줄 알았는데 드라마더군요. 단편 드라마인데 너무 재밌습니다.

 

제가 원래 두 번 보는거 싫어하는데 이건 두 번이나 봐도 재밌어요.

 

안 보신 분들도 꼭 보세요.

 

 

2. 프리즌 브레이크

 

 

오래된 미드이긴 한데, 옛날에 티비에서 슬쩍 봤던거 같아요. 그런데 지금 또 보니까 아주 재밌는 드라마였네요.

 

시즌 4까지 나와있는 상태고, 현재 시즌 3까지 봤지만 시즌마다 긴장감 넘치고 매우 재밌습니다.

 

감옥 탈출을 하는 똑똑한 주인공 마이클! 사형에 처한 형을 구하기 위해 스스로 교도소에 들어갑니다.

 

누명을 씌우려는 세력과 맞서 싸우는 주인공의 활약이 너무나 재미있습니다.

 

잠 안올 정도로 재밌어요,,,ㅎㅎㅎ 중독입니다 이건 중독,,

 

 

3. 웨스트 월드

 

내가 세계의 영웅, 주인공이 된다면 어떤 기분 일까요? 웨스트 월드는 카우보이를 배경으로 한 가상 세계입니다.

 

그곳은 사람을 맘대로 죽여도 되고 싸워도 절대 죽지 않습니다. 왜냐면 거기 있는 사람들은 인간이 아니라 로봇입니다.

 

하지만 로봇들이 점점 인격을 갖게 되고 그 가상세계를 탈출하고 싶어합니다.

 

소재가 신선했고 자꾸 궁금증을 불러일으켰어요. HBO에서 만든 것이라 믿고 봤구요.

 

선정적인 소재도 있어 지루할 틈이 없었네요. 왕좌의 게임 재밌게 보셨으면 이거도 괜찮으실 거예요!

 

 

4. 셜록 (영드)

 

원래 수사물을 좋아하는 편이지만 뻔한 스토리 일 것 같아 안보려고 했는데,,,,, 한 번 보니까 셜록의 매력에 헤어나오질 못하겠더라구요.

 

기본 스토리는 셜록이라는 사립 탐정 과 왓슨 이라는 의사가 함께 다니면서 사건을 해결하는 이야기입니다.

 

재밌게 봤어요. 시즌 4까지 있고 각각 3화정도밖에 없어서 좀 아쉬울 정도였어요 ㅎㅎㅎ

 

 

5. 로스트


로스트는 한국인 배우분도 나와요!

그리고 외국분들이 한국말도 해요 ㅋㅋㅋㅋ 가끔 한국말 들을 때마다 재밌습니다 ㅋㅋㅋㅋ 

백 회장님 밑에서 일하고 있쥐. 아직도 기억나네요.


대략 줄거리는 외딴 섬 무인도에서 일어난 일을 그려낸 드라마입니다. 

로스트 룸 같은 비 현실적인 요소들도 좋아하신 다면 추천해드릴게요. 재밌어요. 시즌 5까지 있나? ? 

길긴 길어요 ㅋㅋㅋ



 

제가 개인적으로 안 좋아하는 미드

 

시트콤. (모던패밀리, 프렌즈)

 

영어 공부 할 때 좋을지 모르겠지만 솔직히 재미가 없어요,,

영어 공부 할때는 좋아요 그런데 재미를 위한 감상용으로는 아닌 것 같아요.

솔직히 왠만히 심심하지 않고서야 안보게 되더라구요.

한국 드라마에서도 시트콤 시리즈 별로 안 좋아해서 그런지 몰라도 미드도 그냥 그렇더군요.

 

그림형제

 

친구의 추천으로 처음에 재밌게 봤다가 너무 졸리고 다음 화가 기대되지 않아서 껐습니다.

갈 수록 잠와서 ...

 

 

단순히 개인 취향일 뿐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